일본기업들은지난주에33년만에가장큰폭인5.3%임금상승협상을마친바있다.
22일금호석유화학이진행한정기주주총회에서표대결을벌인결과박철완전상무가제시한주주제안이모두부결됐다.
엔화와위안화가강세로가지못하는점도달러-원하방경직성을높일것으로분석됐다.
업계1위미래에셋증권과NH투자증권등지난2022년평균연봉이높았던증권사들이실적부진으로연봉이감소했고상대적으로실적에서선방한삼성증권의평균연봉은전년대비증가한것으로나타났다.
장중위안화가치가급락하고달러화는강세로돌아서면서달러-원도오름폭을키웠다.
국채금리와달러화가치는대체로하락세를보였다.연준의이번회의를완화적으로해석한것으로보인다.
바이든대통령이지난11일의회에제출한2025회계연도연방예산제안서에도부자증세가핵심사안으로포함됐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