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4년생인공후보는동명고등학교와서울대경영학과를졸업한뒤문화일보에서언론인으로사회생활을시작했다.2005년미국연수중현대차그룹의영입제안에15년간의기자생활을끝내고경제인으로변신했다.
금호석화는차파트너스가주주제안을제출한뒤인지난6일장기보유해온자기주식(18.4%)의절반을향후3년간소각하겠다는주주가치제고정책을내며대응했다.
그는"2023년에는인공지능(AI)붐만으로S&P500지수전망치를두차례상향조정했다면올해는대형주에서더광범위한주당순이익(EPS)사이클이나타나고나스닥100기업중에서AI가주도하는이익사이클이나타나는점을반영했다"고주장했다.
달러-원은'비둘기'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를소화하며두자릿수급락세를보였다.
BI는오피스뿐아니라상업용부동산부문이광범위하게어려움을겪고있다고진단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대기업여신부실채권비율은0.5%로전분기말대비0.11%p상승했다.
미스터엔'으로알려진사카키바라전재무관은이날CNBC와의인터뷰에서달러-엔환율이155엔~160엔까지올라엔화가치가추가하락하면일본당국이개입에나설것이라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