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독일통계청은2월PPI가전월대비0.4%하락했다고발표했다.시장예상치는0.1%하락이었다.지난1월에는0.2%상승을기록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윤시윤기자=21일일본증시에서닛케이지수는3월미국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결과가비둘기파적이었다는평가에상승출발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손지현기자=국채선물이강세폭을다소축소했다.
이들은공모당시증권신고서와투자설명서에파두의2분기매출이사실상제로이고향후실적도비관적이라는사실이누락됐다며관련서류가허위기재됐다고주장하고있다.
신풍제약우는유가증권시장에서25%가량오르고있다.
투자은행(IB)업계관계자는"총선전에회사채를찍기위해서는이달사업보고서제출후곧바로증권신고서를제출하고조달해야한다"며"총선이후부동산관련정책이어떻게바뀔지모르는데다금통위또한대기중이라각종이슈를피하기위해시장을찾아야하는기업들이작업을서두르는상황"이라고말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작년12월말만해도국고3년금리는1년금리를28.6bp나밑돌았다.연준이가파르게금리인하를진행할것이란기대가녹아들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