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시장은FOMC회의가예상보다매파적이지않았다는데주목했으나3월점도표와수정경제전망은달러가약세를확대하기어려울수있다는점을시사했다.(첫번째차트)
레딧은미국최대온라인커뮤니티이자이른바'밈주식'의탄생지로젊은층의지지를받고있다.대표적인밈주식아지트인'월스트리트벳츠'도레딧에둥지를틀고있다.
특히실물인도되는증권을ETF로할때실물과동일성을가질수있는지에대한구조적문제가있다.인덱스를정확하게복제하는ETF가부재할때짤수있는구조에한계가있다는점은업계내숙제다.
업계에서는시행세칙변경에따라회사채의장내거래가기존보다하루늦어지는만큼,회사채의당일거래불가로투자자들이겪을수있는불편을톺아보고있다.
1년구간은전장보다1.50bp오른3.0050%를나타냈다.5년구간은2.00bp상승한2.7500%를기록했다.10년은1.00bp오른2.6800%였다.
미래에셋증권을시작으로삼성증권,KB증권,NH투자증권,한국투자증권등우량등급의대형사가회사채발행에나서모두완판에성공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2025년말금리전망치중간값은석달전보다25bp높은3.875%로제시됐다.2026년말중간값은3.125%로역시25bp상향됐다.연내3회인하가유지되긴했으나이후의금리경로는위로올라간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