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자산운용업계경영자와만나한국증시에대해아주열띤토론을하던기억이새롭게떠오른다.1988년서울올림픽이개최된해에일을시작하여1990년대후반에펀드시장의호황기를함께경험했다.매일밀려들어오는투자자금을조금이라도잘투자하겠다고열심히기업방문을다니느라전국이일터였다.그러나기업은순진한우리가생각했던만큼솔직하고투명하지않아투자에고생을많이했다.보통30년이면한세대가바뀐다.그러나30년이지난지금도'코리아디스카운트'는여전히진행중이다.우리는한업종에서평생을일했는데변하지않는'상수'때문에직업에대한자부심이별로생기지않는다고공감했었다.
이부사장은"불확실한경영환경속에서도주주가치를높이고업계선도사위상을확고히하도록'내실있는성장과지속가능한수익구조구축에주력하겠다"고말했다.
김실장은"수서~동탄구간이용운임이4천450원으로GTX를정기적으로이용하는승객에게부담"이라며"5월시행할K-패스제도를적극적으로안내하고,K-패스시행전에는알뜰교통카드를통해요금할인을받도록지원할것"이라고설명했다.
(세종=연합인포맥스)이효지기자=공정거래위원회는21일1급인신임상임위원에김정기시장감시국장을임명했다.
▲1600영국2월소매판매
20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아스테라랩스는전날늦게IPO공모가를주당36달러로책정했다.이는회사가당초제시했던희망공모가인27달러~30달러를크게웃돌뿐만아니라지난월요일상향한희망공모가인32달러~34달러도웃돈다.
최신인플레이션지표충격에도FOMC는연내3회금리인하전망을유지했다.
수서~동탄은정차시간을포함해약20분이걸리고각역간6~8분에도착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