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증권신고서내용중발행일과상장예정일에대한안내문구가변경될것으로보인다.
그는"지난해메리츠금융은포괄적주식교환을통해완전모자회사지배구조를완성하고안정적인경영승계를위한조직개편을완료해원메리츠체계의지배구조로발돋움했다"며"지주중심으로그룹사들은원팀(OneTeam)이돼올해도시장을선도하는금융그룹이되겠다"고강조했다.
회의는오후2시무렵,박봉권·이석기두대표가가장뒤쪽에앉은채시작됐다.지난해의주요성과와올해사업계획에관한진지한논의가오갔고,우수한자산관리(WM)·투자은행(IB)연계사례를스터디하는시간도있었다.
지표발표후달러-엔환율은큰변동성을보이지않았다.한국시간기준오전8시37분전장대비0.02%오른151.663엔에서거래됐다.
(서울=연합인포맥스)윤은별손지현기자=서울채권시장참가자들은일본은행(BOJ)의마이너스금리해제결정에대해불확실성이해소됐다면서도변화가점진적인수준에그쳤다고평가했다.
최근비트코인현물ETF에서도자금이대거순유출됐다.
머피책임은"금리변동성이계속될것"이라면서도"느리지만꾸준한금리인하는채권투자자에겐최고의상황(sweetspot)이며금리가오를때마다매수에나서야한다"고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