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에따라연준은6월에첫금리인하를강행할것으로전망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윤시윤기자=브라이언모이니한뱅크오브아메리카(BofA)최고경영자(CEO)는미국경제가회복세를보이는데에는부분적으로은행들덕분이라고강조했다.
이어GL은"한미사이언스는이번유상증자수익금중1천억원을차입금일부상환에활용하고,나머지1천400억원을운전자금으로사용하겠다고밝혔다"며"회사가처한상황을감안할때한미사이언스가추가자금(조달을)모색하는것은합리적근거가있다"고덧붙였다.
경기선행지수는작년8월부터올해2월까지6개월간2.6%하락했다.이는이전6개월간하락률인3.8%에비해개선된것이다.
미셸불록RBA총재는기자회견에서금리인상을제외하기에는아직자신감이충분하지않다며향후정책금리경로가불확실하다고말했다.
그는"장기쪽은특별한이슈는없었고FOMC영향을소화했다고봐야할것으로보인다.기일물스와프포인트가크게움직인게아니라의미를부여하기어렵다"고덧붙였다.
애플(NAS:AAPL)과넷플릭스(NAS:NFLX)등주요기술주에대한평가도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