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남승표기자=서울로출퇴근하는수도권직장인의가장큰고민중하나는통근시간단축이다.지난2004년해외에서발표된'보상받지못하는스트레스:통근의역설'(Stressthatdoesn'tpay:thecommutionparadox)논문에따르면통근에22분(편도)이걸리는사람이통근할필요가없는사람만큼행복해지려면월급여의35.4%를더벌어야한다.
먼저기존에배지를달고있는다선의원들부터소개해드리겠습니다.지난해까지경제부총리로고군분투했던국민의힘추경호의원이대구달성에서3선에도전합니다.
정부는영등포를비롯한서울의원도심을대개조해도시공간을혁신할계획이다.
일본은행은전일17년만에금리를인상했고수익률곡선제어(YCC)정책도철폐했다.
이는연준의목표치를훨씬상회하는수치이지만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공개된점도표에따르면연준관계자들은연말까지세차례금리인하전망을유지했다.
22일서울채권시장에따르면1년IRS금리는오후4시31분기준전장보다0.50bp하락한3.5125%에거래됐다.
빅이벤트인FOMC를앞둔경계감에하락압력은강하지않았다.
정부및지방자치단체에서는조규홍장관,원강수원주시장,성태윤대통령실정책실장,장상윤사회수석,박상욱과학기술수석등이자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