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코스닥891.91(-2.57p)
국내증시가간밤뉴욕증시를따라상승하면달러-원상승세에제동을걸수도있다.뉴욕증시는이틀째최고치를경신했다.필라델피아반도체지수는2.29%올랐다.MSCI한국지수상장지수펀드(ETF)와MSCI신흥지수ETF는각각1.1%,0.1%상승했다.
중국중앙은행인인민은행(PBOC)의쉬안창넝부총재가지급준비율(RRR·지준율)추가인하여력이있다고밝혔다.
오아시스는연결기준지난해127억원의영업이익을거두며사상최대실적을거뒀다.2022년보다영업이익이3배이상급증하며탄탄한성장세를보인점이눈에띈다.
이와함께그는"정책금리가이번금리인상사이클에서꼭짓점에있는것같다"며"인플레이션둔화나고용약화는금리인하속도를높일수있다"고덧붙였다.
금융당국의자본규제강화등의영향이크다는분석이다.
김석환미래에셋증권연구원은"FOMC회의에서시장우려와달리연준은연내3회금리인하의견을유지했다"면서"주가상승률측면에서우리나라반도체업종은미국,일본등주요국에비해상대적으로열위에있어그만큼상승여력이더있을수있다"고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