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업은전기전자제품(21억1천만달러흑자),자동차·트레일러(16억5천만달러)등을중심으로흑자를나타냈다.
지난20일신화통신등주요외신에따르면텐센트의2023년매출은전년대비10%증가한6천90억위안,순이익은36%증가한1천577억위안을기록했다.
이는지난2월수치인53.5보다개선됐고,22개월만에가장높았다.
2월CPI는전월대비로는0.6%상승했다.1월(0.4%)보다는높았으나시장예상치(0.7%)보다는낮았다.
기본배상비율은설명의무,부당권유금지등판매원칙위반여부에따라23~50%로정했다.
안정적인CSM성장은교보생명의이익체력도크게늘렸다.
키방크는넷플릭스의콘텐츠품질이개선되고있으며,이는넷플릭스에긍정적인주가상승촉매제로작용할것이라고주장했다.
*미국지표/기업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