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미동부시간)뉴욕증시는비둘기파적인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결과와긍정적인경제지표를소화하며강세를보였다.특히인공지능(AI)대장주엔비디아가1.18%상승했다.대만증시에서도관련대형주가초반강세흐름을주도했다.
상온및저온(냉장·냉동)상품보관에최적화된인천내11번가물류센터를통해,판매자상품을입고받고온라인판매에필요한물류전과정을대행한다.
20일국민연금공단에따르면국민연금은지난해말엔화(JPY)익스포저가107억3천만달러(한화약14조4천억원)로,1년전보다23억1천만달러확대했다.
기금마다다르지만공적자금의평균보수율은3bp안팎이다.글로벌운용사들의평균OCIO운용보수가30~100bp라는점을고려하면지나치게낮은편이다.
20일조윤상현대해상기획관리부문장(전무)은연합인포맥스와의인터뷰에서올해에는자동차보험기본보험료인하,보상원가상승등업계전반적으로쉽지않은환경변화를마주하고있지만,손해율·사업비율측면에서의효율개선노력을통해흑자기조를지속하겠다고설명했다.
19일일본은행(BOJ)은17년만에금리를인상하며마이너스금리정책을해제했다.10년물수익률목표치를없애면서수익률곡선제어(YCC)정책도철폐했다.
연준정책결정권자들의중립금리(neutralrate)추정치는오랫동안제자리걸음을해오다가약간상향됐다.중립금리추정치가더크게높아진다면이른바'고금리장기화'(higherforlonger)테마에더욱힘이실릴수있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