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달러환율은장중1.280달러대에서1.271달러대로급락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온다예기자=미국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결과를앞두고코스피는1%대하락하며2,650선에서마감했다.
이와관련해반심의관은방통위가약2주전공정위에의견서를제출했으며,아직공정위의공식답변은오지않았다고설명했다.
이달초의회에서제롬파월연준의장은인플레이션데이터가여전히하락추세를유지하고있다는확신이있다며올해중반금리인하가능성을시사했다.
△뉴욕증시는FOMC에서6월금리인하가능성이확인된후이틀째역대최고치를경신.3대지수는나흘연속상승행진.
▲2200미국제롬파월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장,필립제퍼슨연준부의장,미셸보우먼연준이사연준프로그램'페드리슨스(FedListens)'참석
이어오랜기간엔씨의경영자문을맡아엔씨에대한이해도가두터운분이기도하다고덧붙였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