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데스크에따르면마이크로스트래티지는이날공시를통해9천245개의비트코인을추가매수했다고밝혔다.금액으로는6억2천300만달러어치로코인당6만7천400달러에사들였다.
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는비트코인매수를위해75억3천만달러가량을사용했으며,코인당3만5천160달러에매입했다.
삼성전자는이날처음으로주주와의대화세션을도입하고경영진이직접소액주주들의질문에대답하는시간을가졌다.
(서울=연합인포맥스)송하린기자=이동훈NH헤지자산운용대표이사의3연임이확정됐다.
롯데손해보험은유튜브와메타(Meta)등을통해원더의광고영상(CF)을선보이고있다.
22일전자업계에따르면삼성전자일본법인은지난11일부터일본도쿄에서채용설명회를개최했다.채용설명회참석예약은이미2주전부터마감되는등큰관심을받았다는것이관계자들의전언이다.
2005년설립된레딧은지난해10월기준일일순방문자가7천만명이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