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다만금감원은"부동산경기둔화및주요국통화정책불확실성등위험요인이잠재하고있다"며"부실채권상·매각등은행권자산건전성관리강화를지도하고리스크요인을반영해충당금적립을확대하도록할것"이라고말했다.
PF업계관계자는메리츠가태영의강릉사업장에서남은잔액에대해금리를내릴수도있다는입장으로알고있다며지금까지PF시장에서메리츠가보여온행보를보면다소이례적인선택이라고말했다.
일본은행은지난19일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단기정책금리(무담보익일물콜금리)를0∼0.1%로유도하기로결정했다.2016년2월도입한마이너스금리정책에서8년만에벗어난것이다.
1년구간은전장보다1.50bp내린2.9900%를나타냈다.5년구간은2.50bp상승한2.7750%를기록했다.10년은2.50bp오른2.7050%였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필중기자=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연내기준금리인하횟수를3회로유지한다는전망을고수하자,코스피는금리인하기대가커지면서상승출발했다.
알테오젠은3.47%,신성델타테크는12.63%강세를보였다.
특히,손해보험업계의경우전국민의올해평균자동차보험료를2.5%인하하기로결정했는데,이를통해서만5천200억원규모의보험료절감효과가나올것으로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