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정책중일본정부가강조하는부분은해외자산운용사유치인데요.상대적으로경쟁력이떨어지는일본자산운용업계의한계를극복할방안으로,선진적인투자노하우를가진글로벌운용사가일본운용사와함께매력적인투자상품을선보이라는포석입니다.
10년물과2년물간역전폭은전거래일-33.9bp에서-36.5bp로확대됐다.
CRS(SOFR)금리도전구간에걸쳐올랐다.
3월서비스업PMI예비치는51.7을기록하며2월의52.3보다악화했지만여전히확장국면을이어갔다.
ELS의발행률은올해18.83%로,지난해같은기간전체ELS발행예정액중29.05%가발행됐던것에비해감소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박준형기자=국내유통업계의터줏대감인이마트[139480]의신용등급이'AA-'로하향조정됐다.
매파FOMC를대비하는차원에서달러매수세가들어오고있다.엔화약세분위기까지고려하면원화가강세로가기엔어렵다.다만1,340원대에서는중공업을비롯한네고물량이많아보인다.1,330원대중후반에서주로거래될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