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업경쟁력강화를위한과제로는장르다각화와글로벌시장공략,개발과정혁신을꼽았다.
튀르키예중앙은행은21일(현지시간)인플레이션전망악화를이유로기준금리를5%포인트인상한50%로올린다고밝혔다.
21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나이키는올해회계연도3분기순이익이11억7천만달러(주당77센트)를기록했다고밝혔다.전년동기12억4천만달러(주당79센트)에비해소폭줄었으나구조조정비용을제외하면주당98센트의수익을올렸다.
2025년말금리전망치중간값은석달전보다25bp높은3.875%로제시됐다.2026년말중간값은3.125%로역시25bp상향됐다.연내3회인하가유지되긴했으나이후의금리경로는위로올라간셈이다.
강현정크립토플래닛대표는"빌더들을위한행사를아시아에정착시키기위한지속적인노력의결과"라며"웹3를진심으로배우고싶고,해외에서열심히빌딩하는프로젝트를만나고싶다면최적의시간이될것"이라고말했다.
통화정책에민감한2년물금리는같은기간2.50bp오른4.638%를가리켰다.
부문별로는핀테크와비즈니스서비스매출이지난해2천37억6천만위안을기록해회사전체매출에가장크게기여했으며게임매출이1천799억위안을기록했다.
다만나겔총재는너무일찍금리를낮추거나첫번째인하이후잇따라금리가인하될것으로가정해서는안된다고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