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에도인민은행은역내달러-위안을예상보다1천71핍낮게고시하며위안화안정의지를드러냈다.최근중국당국은위안화가달러당7.2위안을돌파하는것을막기위해힘을쏟고있다.
자연이자율(r*)은경제가잠재력을발휘하고,인플레이션목표에도달했을때적용되는실질단기금리,이론상의중립금리를말한다.
▲서머스"연준의금리인하열망…완전이해못해"
관계
(서울=연합인포맥스)홍예나기자=22일달러-엔환율은151엔후반대까지오르면서일본외환당국의첫엔화매수개입이이뤄졌던2022년과근접한수준을나타냈다.
이번수요예측이흥행하면서HD현대건설기계는최대1천200억원까지증액하는방안을무리없이진행할것으로예상된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정현기자=국채선물이상승출발했다.간밤미국채권시장을반영한것이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