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미래에대한정확한예측은어렵다는단서를달면서도,이대로가면물가상승률이8~9%에달하는상황이수십년동안나타날수있다고스메터스교수는우려했다.모기지금리를포함한각종시장금리가동반상승해두자릿수에진입할수도있다.
장중고점은1,340.00원,저점은1,336.50원으로장중변동폭은3.50원을기록했다.
-세계최대자산운용사블랙록의릭라이더채권최고투자책임자(CIO)는20일(현지시간)금리인하에대한연방준비제도(연준ㆍFed)와시장의인식이거의수렴하게됐다는생각을내비쳤다.라이더CIO는이날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가끝난뒤소셜미디어엑스(X,옛트위터)에올린글에서"시장은연초에너무많은(금리)인하를너무빨리가격에반영했지만,마침내연준과시장프라이싱이더가깝게일치하게됐다"고밝혔다.그는"우리는여전히연준이6월에금리인하를시작할것으로예상한다"면서연내25bp씩3번의인하가있을것으로내다봤다.라이더CIO는금리인하는6월에시작된뒤두번의회의마다한번씩진행될것으로전망했다.점도표가발표되는주기인석달간격에맞출것이라는설명이다.이에따르면하반기추가인하는9월과12월에이뤄지게된다.연준의정책금리가너무제약적이라고지적해온라이더CIO는향후진행될연준의금리인하를'유지보수인하'(maintenancecuts)라고명명했다.
박봉권교보증권대표이사는이날경영전략회의에서"AI시대로의전환속핵심사업·신성장동력에서성장기회를선점할수있도록임직원모두가준비해야한다"며"우리가목표로하는새로운디지털비즈니스로경쟁력을끌어올리자"고강조했다.
증권사의채권운용역은"외국인투자자들이장기구간현물채권을대거매수하면서강세압력이있었던것으로보인다"고말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국제경제부=20일중국과홍콩증시는투자심리개선에따른저가매수세유입에상승했다.
또한위원회는"인플레이션이2%로지속해서이동하고있다는더큰확신을얻을때까지목표범위를줄이는것이적절할것으로예상하지않는다"고말했다.이는지난1월에추가한표현으로미래금리가이던스를그대로유지한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