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미국의경기선행지수(LEI)가2년만에처음으로상승했다.
한미사이언스는대안도없이기업의미래가치를스스로훼손하고있는행위를납득하기어렵다라며한미와OCI그룹간통합은국내에서유사한사례를찾아보기힘든'상생과공존,협력의통합모델'이라고설명했다.
앞서2015년주간운용사2차평가대상자에는당시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한투운용,한화자산운용,키움투자자산운용,미래에셋자산운용등5개사가올랐다.2020년재선정과정에서는한투운용과삼성운용이최종평가대상에올라함께프레젠테이션(PT)을심사받으며경합했다.
다만,하만은삼성전자의자회사가된이후▲2021년사바리▲2022년아포스테라·카레시스▲2023년플럭스·룬등을잇달아사들였다.
우리금융사외이사수는주요은행지주중중가장적다.과점주주중하나인한화생명이지난2022년지분을매각하면서6명까지줄었다.
(서울=연합인포맥스)남승표기자=서울로출퇴근하는수도권직장인의가장큰고민중하나는통근시간단축이다.지난2004년해외에서발표된'보상받지못하는스트레스:통근의역설'(Stressthatdoesn'tpay:thecommutionparadox)논문에따르면통근에22분(편도)이걸리는사람이통근할필요가없는사람만큼행복해지려면월급여의35.4%를더벌어야한다.
민주당이손후보를공천한용인은인구유입현상때문에2017년인구가100만명을돌파했고,2022년경기수원,고양,경남창원과함께특례시로격상된지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