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나이키는올해회계연도3분기순이익이11억7천만달러(주당77센트)를기록했다고밝혔다.전년동기12억4천만달러(주당79센트)에비해소폭줄었으나구조조정비용을제외하면주당98센트의수익을올렸다.
김전무는"국내에서가장큰규모인24조원규모의대체투자자산을운용하고있다"며"일임투자까지포함하면32조원정도가되는규모"라고강조했다.
NAR의로레슨윤수석이코노미스트는"주택가격을안정시키고더많은미국인이다음거주지로이주하도록하려면더많은공급이분명히필요하다"고말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손지현김정현기자=서울채권시장에서는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가예상보다비둘기파적(도비쉬)이었다며당분간중단기물을중심으로금리가하락하겠다고내다봤다.
그는"해외연금보험운영현황을벤치마킹해연금보험활성화를위한제도개선방안을모색하겠다"며"제3보험위험률산출과관리체계개편방안,상품구성합리화방안등보험시장내에공정한경쟁환경조성에힘쓰겠다"고설명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NYT는"중앙은행들의마이너스금리정책이글로벌채권시장을뒤흔들면서2020년에는최대18조달러(한화약2경4천116조원)가넘는채권이마이너스금리로거래됐다"며"인플레이션과성장률회복으로이제마이너스금리를가진채권은거의없다"고강조했다.
젠슨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는19일미국캘리포니아에서열린'AI개발자콘퍼런스'에서삼성전자의고대역폭메모리(HBM)를테스트하고있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