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전문가들은연준의결정을비롯해주요국의금리인하시점에주목했다.
국내외주요선사들은홍해에서발생한후티반군의민간인선박공격으로지난해12월중순부터남아프리카희망봉으로우회운항중이다.
그는예상보다높은물가과임금상승세가통화정책에대한시장의전망을변화시키고있다며"모기지금리가당초예상했던것보다더높은상승압력을받을것"이라고전망했다.
엔화는일본은행(BOJ)이17년만에금리를인상했음에도약세를기록했다.BOJ가완화적인금융여건을유지할것이라고밝혔기때문이다.
(서울=연합인포맥스)온다예기자=비상장주식을모바일에서편리하게거래할수있는비상장주식거래플랫폼서비스가제도권으로들어온다.
(서울=연합인포맥스)윤시윤기자=챗GPT개발사인오픈AI의샘올트먼최고경영자(CEO)가보유한레딧(NYS:RDDT)지분이뉴욕증권거래소상장첫날6억달러이상가치로상승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날첫거래에나선소셜미디어업체레딧은상장첫날38%올라투자자들의증시열기를돋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