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를대리하는변호사중한명인키스깁슨은"스타벅스가귀리우유와아몬드우유를제공하기로결정했지만고객에게자유롭게대체우유를제공하지않고있다"고지적했다.(윤시윤기자)
마이크론은2분기매출로58억2천만달러,주당순이익은0.42달러를기록했다고밝혔다.이는시장예상치인53억5천만달러,0.25달러손실을상회하는수준이다.
도카이도쿄인텔리전스랩의스즈키세이이치애널리스트는"(BOJ결정발표전)선물과함께풋옵션을미리매수했던해외세력이풋옵션매도물량을내놓으며지수선물환매를부추겨지수상승요인으로작용했다"고도분석했다.
시장참가자들이20일(현지시간)미국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결과를앞두고관망세를보이면서유럽증시가지지부진한모습을보였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Fed)금리인하기대감이다소후퇴한가운데일본은행이추가금리인상방침을밝히지않은영향이다.일본은행은마이너스금리정책을끝냈지만국채매입지속등으로완화적인환경을유지할방침을시사했다.
김대표는공동대표체제의의미에대해글로벌게임경쟁력강화와경영내실다지기라는양축을함께가져갈수있는체제라고강조했다.
수급상네고등매도물량이유입하면달러-원하락세를뒷받침할수있다.전날달러-원상승과함께역내에서네고가우위를보였다.이에따라달러-원은1,340원대안착에실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