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T는"중앙은행들의마이너스금리정책이글로벌채권시장을뒤흔들면서2020년에는최대18조달러(한화약2경4천116조원)가넘는채권이마이너스금리로거래됐다"며"인플레이션과성장률회복으로이제마이너스금리를가진채권은거의없다"고강조했다.
-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올해세차례금리인하를시사하면서6월기준금리인하가능성이크게높아졌다.21일(현지시간)비즈니스인사이더는투자자들이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이후6월첫금리인하베팅을늘렸다고보도했다.3월FOMC에서연준위원들은만장일치로금리를5.25%∼5.5%수준으로동결하고점도표를통해올해세차례금리인하를시사했다.연준은또한내년세차례의금리인하를예상하고있다.연준위원들은올해말금리전망치를4.6%로유지한반면내년말과내후년말금리전망치는각각3.9%와3.1%로예상했다.기존의3.6%,2.9%에서상향조정된수치다.시카고상품거래소(CME)페드워치에따르면6월금리인하가능성은전일55%에서70%로상승했다.제롬파월연준의장은기자회견에서"경제가견고한기반을유지하고있다"며"연준이여전히2%인플레이션목표를달성하기위해'강력하게헌신'하고있기때문에중앙은행이계속해서데이터에의존할것"이라고언급했다.
유로-달러환율은1.09058달러로,전장1.09210달러보다0.00152달러(0.14%)하락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그린백엑스팻택스서비스의최고경영자(CEO)인마이크월리스는"지난일년간시민권포기를고려하는해외체류미국인비율이20%에서30%로크게늘었다"고말했다.최근조사는2월에해외체류미국인1천명을대상으로실시됐다.
주당5천원에신주1천902주(보통주)가발행된다.제3자배정대상자는㈜대우건설(기타(회생채권자),1천407주),지에스건설㈜(기타(회생채권자),495주)이다.
달러-원이BOJ결과를소화한이후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경계감을반영할것이란관측도있다.최근미국물가지표가예상치를웃돈후연방준비제도(Fed·연준)매파위원의목소리가커질수있어서다.
대신증권관계자는"미래성장을위한투자기반을마련하는결정"이라며"주주가치훼손없이자본을늘렸다"고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