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특히그동안지지부진한모습을보였던삼성전자주가가지난이틀에걸쳐8.8%나오르면서국내증시상승을이끌었다는대목이눈에띈다.
외은지점은달러로자금을조달해원화국공채및대출로운용하지만,지난해국내에비해해외조달금리가더큰폭으로상승했다.
연준이20일(현지시간)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를끝낸뒤공개한'경제전망요약'(SEP)을보면,올해말연방기금금리(FFR)전망치중간값은석달전과같은4.625%로제시됐다.
우에다총재는향후물가상승전망이강해질경우정책변화(추가인상)를고려하겠지만급격한금리인상은피하게될것이라고전망했다.
경제분석결과에서도결합후당사회사가가격을인상할유인이있는것으로나타났다.
(서울=연합인포맥스)박경은기자='한화오기재사태'를막기위해한국거래소가회사채상장규정시행세칙을변경했다.현행과달리회사채발행작업이모두마무리된뒤장내거래를위한상장이이뤄지는점이핵심이다.
미국이전날올해세차례금리인하전망을유지한가운데,이날스위스중앙은행이금리를주요은행중가장먼저깜짝인하하고,영국잉글랜드은행이추후금리인하가능성을열어두며완화적기조를보이면서달러화가이날주요통화대비강세를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