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달러지수는0.20%상승한104.212를기록했다.아시아장초반103후반에서움직이던달러지수는반등한후오름폭을확대했다.
총5명의후보를추천했던얼라인입장에선4명의후보가받아들여지지않은셈이다.
20일(미동부시간)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전장보다401.37포인트(1.03%)오른39,512.13으로거래를마쳤다.
그해7월연준은예정보다두달앞서QT를끝내긴했지만,사태를전혀예상하지못했다.머니마켓이뒤집어지고나서야연준은부랴부랴단기유동성을공급하는등대응에나섰다.
한편,미국채수익률은혼조세를보였다.
▲獨국채10년물2.4356%(-1.91bp)
라일리CEO는후임슈크리의리더십과회사에대한공헌을언급하면서"폴외에도우리에게는미래에대한우리의비전을비슷하게수용하고역동적인시장의요구를충족할수있는뛰어난리더십팀이있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