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중앙은행(ECB)도올해6월정도면금리인하에나설것으로예상되고있다.
자동차는전기차와자율주행차로,반도체는비메모리와인공지능(AI)반도체로,배터리는전고체배터리로혁신을거듭하는식이다.
(뉴욕=연합인포맥스)정선영특파원=미국애틀랜타연방준비은행(연은)이추정하는올해1분기실질국내총생산(GDP)성장률전망치가하향조정됐다.
YCC가종료된이후에도현재수준의국채매입규모와빈도는유지할것으로전해졌다.대신국채만기마다매입상한선을하향조정하며국채금리가급등할경우매입규모를늘리는방식으로신속히시장변동성에대응하기로했다.
본점부실화에따라일시적으로거액의손실이발생한크레디트스위스서울지점을포함할경우순이익은1조1천28억원으로줄어든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플라자합의이후30년이지나도록일본경제는살아나지않았다.물가는줄곧예전보다낮아졌다.아베신조전총리가이끄는정권이재정을풀면서물꼬를찾으려했지만,쉽게나아지지않았다.'오늘이제일비싸다'라는디플레이션은소비와자금융통에모두해악이었다.어두운전망에경제가꼬여버려서다.
엔화와위안화가강세로가지못하는점도달러-원하방경직성을높일것으로분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