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JP모간이제시하는연말닛케이225목표주가는39,000또는42,000입니다.미국경제가얼마나연착륙에성공하느냐에주가전망이달렸다고니시하라전략가는설명했습니다.
다시중립금리로넘어와서,중립금리의경로를예상하기위해서는저축과투자에대해구조적인변화요인이무엇인지를짚어보는게중요합니다.
전미부동산중개인협회(NAR)에따르면2월미국기존주택판매(계절조정치)는전월대비9.5%급증한연율438만채로집계됐다.
10월이후더큰폭으로할인된가격에거래되는회사채도줄고있다.
▲14:00본부장범부처통합연구지원센터(IRIS)현장방문(IRIS충북진천)
최근이마트의영업수익성은크게저하되고있다.
이번에발행되는RCPS가전액자기자본으로계상될경우대신증권의별도기준자본규모는3조원을상회할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