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2021년레딧이상장을처음추진했을때기업가치는약100억달러로평가받기도했다.전세계적으로초저금리환경에서유동성이넘쳐나면서기업가치도거품이끼었던시절이었다.
연준이올해금리인하횟수전망을3회75bp인하에서2회50bp인하로줄일가능성에무게가실려있다.
그러면서수익구조측면의체질개선강화와리스크관리에만전을기하겠다고강조했다.
※1차관,채소산지현장방문(11:30)
수치는올랐지만기준선인'50'을계속밑돌았다.PMI는'50'을기준으로업황의확장과위축을판단한다.
또한응답자들은올해국내총생산(GDP)이1.6%증가할것으로내다봐지난해7월에집계했던수준인0.7%보다크게높아졌다.
그는"당분간금가격이강세를보이기는어렵겠지만,또동시에갑작스러운투매가발생할것으로생각하지는않는다"며"금에대한실물시장이여전히강하고,포지션이강세로쏠려있기때문"이라고설명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