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6개월물은전장보다0.20원내린-13.70원을기록했다.
은행다른딜러는"오늘역외매도세에도커스터디(수탁)매수세가유입했다"며"역내에선결제수요와네고가엇비슷했다"고전했다.그는"수급은양방향으로유입했다"고덧붙였다.
미국의회는지난8일1차셧다운시한에6개법안에대한4천600억달러의예산패키지를통과시켰으나이번주에또다른셧다운시한을앞두고추가로논의가이뤄졌다.
우에다가즈오일본은행총재는이날참의원재정금융위원회에서"(그간)BOJ가국채시장에상당히많이개입해왔기때문에앞으로는국채매입규모를줄이고싶다"고밝혔다.
연합인포맥스(화면번호6411)에따르면21일오후4시현재(이하미동부시각)뉴욕외환시장에서달러-엔환율은151.686엔으로,전일뉴욕장마감가151.219엔보다0.467엔(0.309%)상승했다.
그결과이번주농축수산물가격은전주대비점차하락하는모습이다.
앞서제롬파월연준의장도3월에는인플레이션이내려가고있다고확신할수있는지점에다다르지않을것이라며금리동결을시사한바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