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원주교통망을대폭확충해서수도권원주시대를연다는구상이다.
대체자산투자이력이짧은편인만큼GPIF이대체투자비중은아직크지않다.대체투자를시작한지난2017년이후7년이지난지난해말기준으로도그비중이1.53%에그친다.
박상우국토교통부장관과유인촌문화체육관광부장관은도시의활력을되찾고주민의삶의질을향상시키기위한'도시공간·거주·품격혁신방안'을발표했다.
순자본비율의경우작년말8.6%로전년대비0.04%p올랐다.
CRS(SOFR)와IRS의차이인스와프베이시스의역전폭은확대됐다.
미래에셋증권의신임경영진중자사주를가장많이보유한사람은이정호부회장이다.미래에셋자산운용홍콩법인을이끄는이부회장은보통주7만9천274주를지난2017년부터보유하고있다.
(뉴욕=연합뉴스)윤영숙연합인포맥스특파원=뉴욕유가는차익실현매물과달러강세에이틀째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