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9시에시작하기로했던주총은의결권주식집계로한시간늦춰진오전10시에나진행되는해프닝이벌어지기도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그는"어제하루만보면엔-원하락폭이과할수있다"면서도"종종엔-원은내릴때이틀연속으로20원씩잘내려오기도했다"고덧붙였다.
▲日재무상"환율,펀더멘털반영해안정적으로움직여야"(상보)
다음달12일처음으로만기가도래하는약43억원규모의자사판매ELS고객들을시작으로개별적인배상비율을확정해나갈방침이다.
예상레인지:1,327.00~1,335.00원
이날일본채권시장은휴장했다.
▲레드스윕부터의회분열까지…美대선4가지시나리오별증시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