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시장은여전히건재하고앞으로도발전할시장이라면서도글로벌이용자의눈높이에맞는다양한장르의게임을개발하겠다고말했다.
그결과통화별익스포저가운데엔화비중은2.5%에서2.6%로늘었다.미국달러화(USD)73.3%,유로화(EUR)10.4%,파운드화(GBP)2.8%다음으로크다.같은기간유로화와파운드화비중은각각0.1%포인트(P)와0.2%P줄였다.
국내캐피탈사들이부동산프로젝트파이낸싱(PF)익스포저리스크등으로불안감을사고있는것과대조적이다.
목표주가는1,030달러로,기존목표주가였던820달러를상향시켰다.
구체적으로게임스튜디오와IP확보에4천200억원,기술및인프라에1천500억원,게임관련산업간접투자에1천900억원이다.
파두가제출한증권신고서상2023년연간매출액자체추정치는1천202억원에달했으나2분기매출액은5천900만원,3분기는3억2천만원에그쳤다.
반대로기초자산가격이상승할때는상승흐름을따라가지못합니다.
이는지난2018년4분기의7조1천억원이후가장많은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