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사이언스는19일보도자료를통해이렇게밝혔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21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UBS는연준이올해는기준금리를3회인하하고,내년에는6회인하에나설것으로예상했다.이에따라내년말기준금리는3.125%에달할것으로예상했다.현재미국의기준금리는5.25%~5.5%이다.
삼정회계법인은의견거절의사유로'계속기업가정에대한불확실성'및'주요감사절차의제약'을들었다.
유로-엔환율은163.27엔으로,전장162.15엔보다1.12엔(0.69%)올랐다.
이는남양유업임직원가운데가장많은금액이다.지난해남양유업에서는홍회장을제외하면5억원이상의보수를받은사람도없었다.
그밖에국제교류복합지구(MICE)개발도주요사업이다.삼성동코엑스(COEX)와앞으로들어설현대차의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를영동대로지하공간과연결해서국제업무중심지로탈바꿈시키는복합개발계획이다.
한화자산운용역시이전부터OCIO사업진출을공언한곳중하나였다.대체투자사업본부와의협업으로대체투자관련서비스를제공하는등포트폴리오확대에주력하기도했으나,별다른성과를내지못해OCIO솔루션사업본부를없앴다.현재한화운용은OCIO대신퇴직연금에주력하는것으로방향을선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