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화텅텐센트회장겸최고경영자(CEO)는"지난해우리는여러제품과서비스에서획기적인발전을이루었다"며"동영상계정에기록된총사용자시간이두배이상증가했고,AI광고모델의개선으로타겟팅성능이크게향상됐으며게임매출에대한해외기여도가30%로기록적으로높아졌다"고언급했다.
유럽경제연구센터(ZEW)의3월독일경기기대지수는31.7을기록했다.
※생성형인공지능(AI)대응지식재산규범연구반발족(22일조간)
▲09:00부위원장차관회의(서울청사)
우리나라사외이사가거수기노릇을한다는지적은꾸준히제기됐다.
팩트셋의설문조사에참여한애널리스트들은나이키가122억8천만달러의매출에75센트의조정주당순이익을기록할것으로예상해이보다웃돈수준인셈이다.
연준과다른중앙은행을'고양이와쥐'에비유했다.라이타타이코노미스트는"스위스는예외로두고,다른중앙은행들은연준보다먼저내리기를약간두려워하는것같다"며"ECB에중요한것은유로화에어떤일이일어날것인가이다"라고분석했다.
크래프톤을국내시가총액1위게임사로키워낸IMM인베스트먼트가크래프톤을펀드의LP로확보한것을두고창업생태계의선순환이라는평가가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