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의상장시총이65억달러인점을고려하면지난해매출기준주가매출비율(PSR)은약8배다.구글의모회사인알파벳이6.1배,메타플랫폼이9.7배,핀터레스트가7.5배,스냅은3.9배수준에서거래되고있다.레딧은투자설명서에서이회사들을경쟁업체로분류했다.
인공지능(AI)열기를주도해온엔비디아의주가가최근주춤한모습을보이면서시장의랠리가지속될수있을지에의문도커지고있다.
현재여건지수는-80.5로직전월의-81.7보다약간올랐다.
시장참가자는달러-원이박스권장세를이어갈것으로전망했다.
다만마감직전저가매수세가유입되며지수는반등에성공해종가기준으로도역대최고치를경신했다.
아울러불법스팸을줄이기위해통신사들이상반기중시행하기로한전송자격인증제,삼성전자와통신3사가개발한스팸필터링서비스,통신분쟁조정등이용자편익증진을위한조치들도주제로올랐다.
스위스의인플레이션은지난2월에도추가하락해1.2%까지떨어진바있어.
롯데손해보험은유튜브와메타(Meta)등을통해원더의광고영상(CF)을선보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