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를위해재생에너지를2030년까지100GW로확대하고,한국형발전차액지원제도(FIT)재도입,신재생에너지의무공급비율(RPS)비중상향도추진한다.
투자자들은점도표상내년과내후년인하폭축소를두고연준위원들의입에귀기울이고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성진기자=스위스프랑화가치가스위스중앙은행(SNB)의'깜짝'금리인하에크게하락했다.
그러나박찬구금호석유화학그룹회장의조카인박철완전상무가개인최대주주로서꾸준히목소리를내는만큼경영권분쟁불씨는사그라지지않았다.
10년물과2년물간역전폭은전거래일-39.9bp에서-33.9bp로크게좁혀졌다.
이코노미스트지는일본이대규모이민에개방적이지않다는점도성장을억제하고있다고분석했다.국제통화기금(IMF)은향후4년간일본의연간국내총생산(GDP)성장률이0.5%에불과할것으로내다봤다.매체는이는일본의노동자한명당생산량이부진하다는점을고려할때는상당한수치이지만미국의전망치인2%를크게하회하는수치로일본경제가부활했다고보기에는무리가있다고설명했다.
3년국채선물은15만여계약거래됐고미결제약정은2천900여계약증가했다.10년국채선물은약7만1천계약거래됐고미결제약정은약4천600계약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