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A노선은기존동탄역외에수서역,성남역,구성역등3개역을신설했다.수서역은지하철3호선,SRT등과환승할수있고성남역은경강선,구성역은수인분당선과환승할수있다.
취임이전6년간연평균80억원이던영업이익은취임이후평균499억원으로6배이상늘었다.
외국인이장기물국채현물및선물에서적극적인매수에나서기도했다.
박철완전상무는지난2021년과2022년에이어올해까지총세차례에걸쳐박찬구금호석화회장을압박했지만모두실패로돌아갔다.
제조업은전기전자제품(21억1천만달러흑자),자동차·트레일러(16억5천만달러)등을중심으로흑자를나타냈다.
그간내부통제는리스크관리와사후점검등에중점을맞춰왔다면,이제는영업과더불어금융사경영의한축으로거버넌스(G)의이슈가되고있다.
실적악화로더해연체율도급등하는등자산건전성에도빨간불이켜졌다.
이에남양유업은2021년부터지난해까지3년동안영업손실이2천300억원이넘게쌓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