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12월출시된원더는보험업의디지털전환(DT)에대한새로운해법을제시하고있다.교육·설계·청약·고객관리에이르는영업의전과정을휴대전화앱(애플리케이션)에담아,설계사가사무실에출근하지않고전체영업과정을'손안에서'진행할수있도록했다.
한편,다른국내의결권자문사들은오는28일로예정된한미사이언스주주총회를두고엇갈린의견을냈다.
하지만JB금융임추위는얼라인측의요구가과도하다고일축하며,향후독립성우려와이해충돌의여지가있어모두받아들이긴힘들다고맞받았다.
모건스탠리MUFG는일본은행이긴축에서두르지않을것이라는점때문에엔화에대한약세압력이증폭되고있다고전했다.
충성고객의수도크게늘었다.지난해12월말기준오아시스마켓의회원수는170만명으로,같은기간월6회이상주문하는고객의수는전년동기대비40%늘었다.
그럼에도이번금리인상은일본에대한긍정적인신호라는전문가의견해를첨부했다.생활물가상승을체감한다는일본주부의코멘트도담았다.
분쟁상황속표대결을앞두고의결권대리및위임에총력을기울인금호석화측의노력도빛을발했다.
▲마이크론주가,AI호황에흑자전환…시간외15%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