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국채금리가하락흐름을이어가는것은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올해기준금리인하횟수를기존대로유지했기때문이다.시장은연준의첫금리인하시점으로6월을유력하게점치고있다.
이러한목표를지원하기위해위원회는연방기금(FF)금리목표치를5.25%~5.50%범위로유지하기로했다.연방기금금리목표범위에대한어떤조정이든이를고려할때위원회는입수되는지표와전개되는전망,위험균형을신중하게평가할것이다.위원회는인플레이션이2%를향해지속해서움직인다는더큰확신을얻을때까지목표범위를줄이는것이적절할것이라고예상하지않는다.또한위원회는이전에발표한계획에서설명한대로국채보유분과기관채,주택저당증권(MBS)보유량축소를계속할것이다.위원회는인플레이션을2%목표치로되돌리는데강력하게전념하고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정현기자=20일단기자금시장은당일지급준비금(지준)잉여를나타낼것으로예상된다.
수치는올랐지만기준선인'50'을계속밑돌았다.PMI는'50'을기준으로업황의확장과위축을판단한다.
중소기업에서중견기업,그리고대기업으로의성장을꺼리는피터팬증후군이만연해있다면서,그간한시법이었던중견기업법을상시법으로전환하고투자세액공제와같은조세제도를성장지향적으로개편해왔다고강조했다.
마이크페리누빈글로벌클라이언트그룹헤드는"투자등급채권및투자부적격채권시장과사모채시장에서자산을배분하는투자자가회사채를가장선호하고있다"고진단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뉴욕차액결제선물환(NDF)시장에서달러-원1개월물은지난밤1,333.00원(MID)에최종호가됐다.최근1개월물스와프포인트(-2.15원)를고려하면전장서울외환시장현물환종가(1,322.40원)대비12.75원오른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