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세까지일하고싶다는응답은12.2%였다.'할수있는한계속'은24.0%였다.이둘을합쳐연금개시이후에도일하고싶다는비율이36.2%가됐다.
이밖에도현대차는폐기물을활용한자원순환형수소생산,수소에너지저장·운송·활용에필요한기술개발및수소상용차확대를지속추진할방침이다.
건설업침체등글로벌철강시황이악화한점도수익감소의원인이됐다.
홍회장은이사회출석률이12.5%였던2022년에도16억원의연봉을받았다.
▲15:30위원장이통3사·제조사간담회(광화문프레스센터)
미국10년물국채수익률은하락했다.
국채선물은대외금리를주로참고하며움직였다.
공후보는현대차에서일할당시글로벌통상압력에맞서미국트럼프행정부의윌버로스상무장관,그리고바이든행정부의지나레이몬도상무장관등거물급인사들과협상한경험을갖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