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실장은"수서~동탄구간이용운임이4천450원으로GTX를정기적으로이용하는승객에게부담"이라며"5월시행할K-패스제도를적극적으로안내하고,K-패스시행전에는알뜰교통카드를통해요금할인을받도록지원할것"이라고설명했다.
산업별로는제조업이흑자였고서비스업이적자였다.
▲美국채2년물4.6450%(+3.20bp)
시장참가자들은강세우위분위기가이어질것으로예상했다.
미국경제가예상보다견조한흐름을보이면서금리인하가늦어질수있다는관측이나오고있다.
레포금리는기준금리에연동된다.금리인하가능성으로레포금리또한더이상올라가지않을것이란관측이커졌고이에레포펀드에대한수익률기대감도커졌다는설명이다.
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농산물중에서는특히사과(121.9%),감귤(154.9%)등의상승세가두드러졌다.수산물중에서는냉동오징어(36.9%),물오징어(34.2%)등이크게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