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NAS:AAPL)과넷플릭스(NAS:NFLX)등주요기술주에대한평가도나왔다.
그는레딧에대해"시간낭비를위한어리석은장난감처럼보였던것이매우흥미로운무언가가된사례"라고언급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최정우기자=박철완전금호석유화학상무와행동주의펀드차파트너스자산운용이금호석화에주주제안을넣으며경영권공격에나섰지만결국무산됐다.
▲달러-엔150.844엔(+1.704엔)
(서울=연합인포맥스)강수지기자=일본은행(BOJ)이17년만에금리를인상하며마이너스금리정책을폐지하고수익률곡선제어(YCC)정책도철폐한가운데해외전문가들은예상했다는반응이다.
전일미국채2년금리는3.20bp올라4.6450%,10년금리는0.60bp내려4.2720%를나타냈다.
전거래일은재정방출및기타2조원,통안계정만기(28일)1천억원,통안계정만기(7일)3조원,통안채만기(91일)5천억원,공자기금9천억원,자금조정예금만기예상치7천억원등으로지준이증가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