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완화된금리환경에서기업들의투자수요가빠르게늘어날수있고,은행권에서도현재보다낮은금리로은행채를발행할수있기때문이다.
크래프톤에따르면크래프톤이2021년부터인도를비롯한신흥시장에투입한누적투자금은약1억7천100만달러(약2천300억원)에달한다.
로렌스윤NAR수석이코노미스트는추가주택공급이시장수요를충족하는데도움이될것이라며주택수요는인구와고용증가로꾸준히늘고있지만실제매수타이밍은모기지금리와더많은재고선택에따라정해질것이라고말했다.
심감사는특별한이해관계가있는홍회장이정기주주총회에서이사의보수한도를정하는의안에의결권을행사한것이위법이라는취지로소송을제기했다.
여전업권의경우에도9개여전사가금융소비자에게제공한혜택은1천189억원으로추산된다.
또한대차대조표축소계획과관련해서도"국채보유분과기관채,주택저당증권(MBS)보유량축소를계속할것이다"라며기존정책을그대로유지하기로했다.
이번에두산에너빌리티에부과된과징금은2022년회계처리기준위반으로셀트리온에부과된130억원이후가장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