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경영목표는다소보수적인수주28조9천900억원,매출액29조7천억원으로제시했다.
서비스업PMI도전월보다나아졌다.3월예비치는54.9로전월보다2포인트올랐다.작년5월이후최고치다.
▲2200독일요하임나겔분데스방크총재연설
대체자산투자이력이짧은편인만큼GPIF이대체투자비중은아직크지않다.대체투자를시작한지난2017년이후7년이지난지난해말기준으로도그비중이1.53%에그친다.
2025년과2026년전망은2.0%를제시했다.이전전망치가각각1.8%,1.9%였던것에서높였다.
정부·여당이총선전건설사들이줄줄이무너지고금융시스템의불확실성도확대될경우표심에부정적일수있어인위적으로부실을숨기고있다는의심이금융시장일각에서나오고있는데이를일축한것이다.
하지만2025년과2026년금리인하횟수는낮췄다.
롯데쇼핑이2021년선도입했던'이사회역량지표'(BSM지표)도10개상장사에확대도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