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앞선현물환테스트가직전(14일)실시간자율거래까지이상없이마무리하면서예정보다스와프일정을앞당기게됐다.
제롬파월연준의장은연초인플레반등에도디스인플레기조는바뀌지않았다고강조했다.
직원어드바이저부서를이끄는타쉬엘윈은직원및독립재무자문가를모두포함하는개인고객그룹의사장으로임명됐다.
WSJ은전문가들이제시한제도적보완책들을담았다.우선맨해튼연구소의다니엘카츠와스테픈미란의연구결과다.가장논란이될수있는방안중하나라고지목하면서,미국대통령이연준이사회구성원을해임할수있도록하자는제안을소개했다.
22일연합인포맥스해외금리현재가(화면번호6531)에따르면오전10시52분현재미국10년물국채금리는전장대비0.60bp내린4.2660%에거래됐다.
아일라와가쓰마도쿄증권거래소시니어매니저는연합인포맥스와의인터뷰에서이같이말했습니다.
이어외국계캐피탈채주관업무를섭렵하면서기타금융채실적에도더욱힘이실릴것으로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