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사이현대차의위상은몰라보게달라졌다.전임정몽구회장시기글로벌5위까지성장했던현대차는이제글로벌3위자동차기업이됐고,친환경·전기차분야에서는선두권을달리고있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홍예나기자=17년만의일본은행(BOJ)금리인상으로일본경제가'탈일본화(de-Japanify,일본형장기불황탈피)'하고있다고단정해서는안된다는주장이나왔다.
그는"경영효율화는재무적수치에만기반하는것은아니다"라며"숫자에만치중한효율화는기업경쟁력과뿌리를없앤다"고말했다.
우선바이든의승리와민주당의의회장악이라는'블루스윕(BlueSweep)'시나리오의경우법인세인상가능성이커지는만큼증시에악재가될가능성이크다고내다봤다.
아스테라는지난해2천630만달러의순손실을기록해전년의5천830만달러순손실에서손실규모가줄었다.매출은같은기간7천990만달러에서1억1천580만달러로늘어났다.
친환경미래소재부문은전기차성장둔화와국제리튬가격하락영향등으로지난해1천610억원의영업적자를봤다.
개장전엔일본2월소비자물가지수(CPI)가발표된다.BOJ추가행보관련불확실성이큰상황에서지표추이를지켜볼필요가있다.
이는기존의"고용증가세는지난해초이후완만해졌지만,여전히강하다.그리고실업률은낮은상태를유지하고있다"는표현에서'지난해초이후완만해졌다'는표현만삭제한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