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외국인의국내증시순매수도1,340원대진입을제한한다"라고덧붙였다.
▲유로-달러1.0921달러(+0.0058달러)
이날주주총회에서는이사회가제안한이사6인과주주제안이사5인선임을둘러싼표대결이펼쳐질것으로예상된다.
간밤뉴욕채권시장도최근매도세이후숨고르기에들어갔으나여전히FOMC회의에서연방준비제도(Fed)의매파메시지를경계했다.뉴욕채권시장은이런위험에대비해포지션헤지에나섰다.
2005년설립된레딧은지난해10월기준일일순방문자가7천만명이넘는다.
기관들의공사채매수열기가이어지면서조달호조가지속되고있다.지난10일국고채만기를맞으면서대규모자금이유입된데다연기금과은행,자산운용사등의매수에도속도가붙은여파다.기관들의경우내달총선이후생길지모를불확실성을피해선제투자에나서는분위기도감지되고있다는후문이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홍예나기자=오펜하이머는연내에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금리를인하하면은행주가수혜를입을것이라고관측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