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크리스틴라가르드유럽중앙은행(ECB)총재가6월금리인하가능성을시사했으나이후경로에대해서는구체적인신호를주지않았다고CNBC가20일(현지시간)보도했다.
월스트리트저널은"일본의마이너스금리종료는느릿한쓰나미일전망"이라며"더높아진일본의금리가시장을하룻밤에재편하지는않을것"이라고평가했다.
마화텅텐센트회장겸최고경영자(CEO)는"지난해우리는여러제품과서비스에서획기적인발전을이루었다"며"동영상계정에기록된총사용자시간이두배이상증가했고,AI광고모델의개선으로타겟팅성능이크게향상됐으며게임매출에대한해외기여도가30%로기록적으로높아졌다"고언급했다.
이어"유럽경기부진과유럽중앙은행(ECB)인하가능성을고려하면유로화가현재고평가상태라고본다.달러-원도쉽게내리기어려울것"이라며"4월외국인배당금이슈도있다"라고덧붙였다.
(서울=연합인포맥스)온다예기자=경영권분쟁으로비화한다올투자증권과2대주주의갈등이형사소송으로번지게됐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기본적으로변동성이심하거나횡보장일때커버드콜이가장좋은전략이라고볼수있는거고요.나스닥이나장기국채의가격이상승할거라는확신이있다면,거기에커버드콜이붙은ETF를선택하면안되는거죠.
증권사의채권운용역은"외국인투자자들이장기구간현물채권을대거매수하면서강세압력이있었던것으로보인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