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연합인포맥스신주식종합(화면번호3536)에따르면코스피는오전9시14분기준전일보다36.99포인트(1.38%)상승한2,727.13에거래되고있다.
한증권사의채권운용역은"올해는금리인하가본격화되는시기인데역캐리가계속되다보니올해내내크레디트가계속강할수있다"며"그외에대안이없기때문"이라고말했다.
지난해매출의95%가해외에서발생한크래프톤은'배틀그라운드모바일인도(BGMI)'를중심으로인도시장확보에공을들이고있다.
이날삼성전자주가는전일보다5.77%오른7만7천원에거래됐다.
주요6개통화에대한달러가치를반영하는달러인덱스는전장103.405보다0.62%오른104.047을기록했다.
크래프톤은인도에서게임유통(퍼블리싱)과e스포츠대회운영등게임과관련산업전반에서기회를발굴할방침이다.
20일크립토플래닛에따르면이달27일과28일양일에열리는이번행사는AI와웹3관련테마를주로다룬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