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실장은"수서~동탄구간이용운임이4천450원으로GTX를정기적으로이용하는승객에게부담"이라며"5월시행할K-패스제도를적극적으로안내하고,K-패스시행전에는알뜰교통카드를통해요금할인을받도록지원할것"이라고설명했다.
임기만료이사3명을제외하면전체사외이사수는기존8명에서9명으로늘어난다.
2035년까지재생애너지비율을40%로끌어올리는'재생에너지3540'정책도추진한다.
물론원칙주의를내세웠지만IFRS17은교보생명에도쉽지않은제도적변화였다.
회사채만기물은대부분차환발행된다.이에기업들의4월발행수요가늘어날수밖에없지만내달총선이예정된터라분위기는사뭇다른모습이다.
3년국채선물은4만4천여계약거래됐고,미결제약정은1천917계약늘었다.
달러-원환율예상레인지는1,330~1,342원으로전망됐다.
여기에버스·전철과GTX를갈아탈때기본요금을추가로내지않아도되는환승할인이적용되며5월부터K-패스할인도적용된다.